참여마당

1984 년에 국제 연합회의에서 온 참석자를 찾고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우충신 조회 412회 작성일 20-05-08 00:00

본문

전국화학노동조합연맹께
선생님안녕하세요?저변지를 읽어주셔서 감사습니다. 저는 대만에서 온 리우충신입니다 . 지금 한국에서 살고 있슺니다 .
남의 부탁으로 귀연맹이1984년 3월21일부터 27일까지 개최한 국제 연합회의에서 온 참석자를 찾고 있습니다. 당시 주최자는 감양호 위원장입니다.
그대 회의는 한국과 대만의 관련 회사부서가 모집되었습니다. 참석자 중에서 한명은 대만시멘트 (TCC)회사 대표인이 羅照森(Lo, Jaw-Sen)이라고 합니다. 그는 귀연맹을 통과에 그가 좋은 친구를 찾을수 있기를 바랐습니다. 그친구 중국이름은 崔光夫 이라고 합니다.한국이름이 최광부 라고 해도 아직 확인 안되었습니다. 회의후에도 그들은 계속 연락을 유지하고 수년동안 교류했습니다. 하지만 한국과 대만 외교관계를 끓은후에 羅照森님과崔光夫님 연락하수 없졌습니다.
이제 30년동안 지나고 羅님도 은퇴했습니다. 羅님이 그친구와 다시 만나고 싶은 회망 있습니다. 30년동안 때문에 羅님이 여러방법 해도 다시 연락하기 못했습니다. 그래서 귀연맹을 통과에 친구를 다시 연락하고 30년의 기원을 실현하기 바랍니다.
만약에 귀연맹이 崔光夫님의 소식이나 연락처나 (다녀온 회사나 확인은 한글이름) 있으면 좋겠습니다. 또는 상대방에게 저희 연학처 정부를 제공해도 됩니다. 다음 저의 언락처로 소식을 제공해 주세요.다시 감사합니다.
사진1:당시 추대공문서 사진2:오른쪽분이 최광부님 입니다
이메일 ikeylui@gmail.com
라우충신 올림
Total 841건 1 페이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