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노련소식

연맹 혁신위원회 1차 회의 개최
번호 2837 작성자 홍보 작성일 2020-08-21 조회 149
첨부파일 0821혁신위원회 1.jpg

연맹 혁신위원회 1차 회의 개최

 

연맹은 8.21일 오후 3시 6층 대회의실에서 혁신위원회 1차 회의를 개최했다.

 

연맹은 지난 7.24일 개최된 제341차 중앙집행위원회에서는 연맹 운영 규정과 규칙에 대한 개선, 향후 연맹 발전방안 등을 논의하기위한 혁신위원회를 연맹 회계감사위원으로 구성하기로 의결한 바 있다.

 

황인석 연맹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19 확산과 기후 변화로 인한 현장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가운데 회의에 참석해 주신 위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이야기한 후, “향후 혁신위원회에서 연맹 60년의 역사 계승과 혁신을 토대로 새로운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기회를 만들어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위원회에서 지난 선거에서 대의원들에게 약속했던 공약 이행 점검, 규약 및 규정 등에 대한 제도 개선 등을 포함해 현장의 의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기 바란다”고 요청했다.

 

이어진 회의에서는 혁신위원회 위원장으로 김진택(강남화성 노조위원장) 위원을 선임했으며, 현재 5명의 위원외에 추천을 통해 혁신위원회를 추가 구성하기로 결정했다.

 

김진택 혁신위원회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혁신위원회 활동이 현장의 의견을 수렴하고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이야기 한 후, "더불어, 혁신위원회 활동이 연맹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http://fkcu.or.kr/notice/news/detail.asp
이전글 대림C&S노조, 임단협 타결
다음글 하반기 노동법률교육 취소